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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물관이나 전시장 등 기존 교육 방식의 낮은 학습 효과와 획일적인 체험형 게임의 한계를 해결하고자 개발되었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자의 신체 동작을 9축 센서와 초음파 센서로 측정하고, 데이터 연산부에서 데이터 과부하 문제를 해결하며 실시간으로 움직임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이후 게임 진행부에서 사용자의 연령, 성별, 신체적 특징에 맞춰 최적화된 게임 프레임워크를 선택하고, 움직임을 게임 캐릭터에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맞춤형 게임 영상을 생성합니다. 이를 통해 기관에서는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제작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높은 몰입감으로 실감 나는 체험 학습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 기술명 | 사용자 신체 동작 기반 맞춤형 게임 제작 시스템, 방법 및 저장매체 | ||
| 기관명 | 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 | ||
| 대표 연구자 | 조동섭 | 공동연구자 | - |
| 출원번호 | 1020170158457 | 등록번호 | 1019684200000 |
| 권리구분 | 특허 | 출원일 | 2017.11.24 |
| 중요 키워드 | AR/VR 교육학습 효과 증대초음파 센서체험형 게임게임 프레임워크데이터 과부하 해결게이미피케이션9축 센서센서 연동 기술센서 기반 게임어린이 교육 게임사용자 신체 동작 기반 게임맞춤형 교육 게임실감형 콘텐츠인터랙티브 콘텐츠정보통신지식서비스 | ||
| 1 | 기술이전 상담신청 |
| 2 | 연구자 미팅 |
| 3 | 기술이전 유형결정 |
| 4 | 계약서 작성 및 검토 |
| 5 | 계약 및 기술료 입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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