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행자 통행량 AI 예측 기반 디지털 광고 스케쥴 운영 개발
기술분야
판매 유형
판매 상태
거래방식
기술 개요
기존 옥내외 광고는 제한된 노출 영역과 비효율적인 광고 스케쥴링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본 기술은 보행자 통행량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이를 기반으로 통행량 등급을 산출하여 문자열로 변환합니다. 변환된 문자열을 과거 데이터와 비교하여 유사도가 높은 통행량 패턴을 예측하고, 이에 맞는 광고물을 자동으로 송출합니다. 특히, Python의 Levenshtein Distance 알고리즘을 활용한 유사도 분석과 시간 근접성 가산점 부여로 예측 정확도를 높입니다. 이 시스템은 통행량 변화에 최적화된 광고 송출을 가능하게 하며, 예측 리스트를 통해 다양한 광고 콘텐츠를 미리 준비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고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기본 정보
| 기술명 | 보행자 통행량 기반 디지털 광고물 송출 스케쥴 운영 방법, 이를 수행하기 위한 기록매체 및 장치 | ||
| 기관명 | 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 | ||
| 대표 연구자 | 조동섭 | 공동연구자 | - |
| 출원번호 | 1020180140780 | 등록번호 | 1021139240000 |
| 권리구분 | 특허 | 출원일 | 2018.11.15 |
| 중요 키워드 | 디지털 광고 스케쥴링예측 광고 기술AI 기반 광고Levenshtein Distance실시간 통행 데이터Fuzzy Wuzzy 패키지빅데이터 활용 광고지하철 광고 개선옥외광고 효율스마트 광고 플랫폼프로그래매틱 DOOH광고 콘텐츠 최적화데이터 분석 광고광고 송출 시스템보행자 통행량 예측정보통신 | ||
기술완성도 (TRL)
기술 소개
매도/매수 절차
| 1 | 기술이전 상담신청 |
| 2 | 연구자 미팅 |
| 3 | 기술이전 유형결정 |
| 4 | 계약서 작성 및 검토 |
| 5 | 계약 및 기술료 입금 |
문의처

이화여자대학교
보유 기술
인기있는 기술 로딩 중...









